티스토리 뷰

  해피투게더에서 전소미 아빠 매튜 도우마씨가 제대로 한방 터뜨렸네요.예능감 폭발. 어렸을때부터 딸 전소미의 장래희망인 모델 활동등을 적극 지원했다더니, 이젠 데뷔 후에도 지원사격이 대단합니다. 그런데 노래부르기는 참 싫어하심.

"픽미픽미 한번만 해주세요."

"안돼요..ㅠ!저 못불러요,픽미 발음이 안되요.!;;"

네..영어 발음을 못하는 캐나다인.캐나다 온타리오에서 10살부터 한국인 태권도 사범으로부터 태권도를 수련하고 연세대어학당으로 와 한국어와 태권도를 함께 배우며 지냈다고.

  부인을 만난 것은 한국의 버스 안으로, 부인 전선희 씨에게 한국어 연습할 겸 친절을 배풀다 인연이 되어 결혼까지 하게됬다고 합니다. 이후 캐나다로 갔다가 한국에 온건 소미가 태어나고 6개월 뒤인 2001년 말.그리고 2011년 말 경에 태권도가 한류가 미래다 라는 세미나에서 이벤트성으로 등장해 발차기 시범을 보입니다. 아버지의 영향으로 꾸준히 태권도를 해왔던 거겠네요. 그런데 와중에 그때 한 인터뷰 내용이 참 눈에 띕니다.

"소미에게는 태궈노 수련을 통한 더 깊은 정신적인 단련이 필요하다,. 태권도를 수련하면서 얻는 올바른 정신과 마음은 평생을 간다. 소미가 나중에 어떤 어른이 되든 항상 태권도인으로 사는 자세를 먼저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4년 뒤 최연소 데ㅋ뷔ㅋ. 그런데 이 인터뷰 때 소미 사진이 참 레전드였습니다.

전소미 가족사진

  그때 사진을 보면서, 아 크면 연예인 하겠네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리고 식스틴에서 다시보고 역시나. 사실 이 사진을 눈여겨 본 건 저뿐 만은 아닌것 같습니다. 소미가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이 인터뷰 이후거든요. 2013년 출발드림팀에 아버지와 함께 출연,근데 반년만에 너무 훌쩍 커버림..;;

  2014년 GOT7 하지하지마 뮤직비디오 출연 등.연습생 입사한게 2013년 말이였으니 출발 드림팀 이후 JYP연습생으로 들어간 게 되네요. 이때 지금의 외모가 자리를 잡게 됩니다. 걸크러쉬~

 어떻게 보면 아버지 메튜씨가 적극적으로 지원한걸 쉽게 알수 있습니다. 비글 가족이라 그런지 대단한 추진력들입니다. 그런 메튜씨도 전직 모델이셨다는데요, 해피투게더 방송 중 메튜씨의 모델시절 사진도 잠깐 송출됬었습니다. 대,대단하군요...

전소미 아빠 모델시절

  ㄷㄷㄷ..엄청 납니다. 이때는 90년도 중후반으로, 이때는 우리나라에 아직 몸짱 개념 없던 시절입니다...메튜 도우마씨는 사진작가 이기도 한데, 소미를 모델로 찍은 사진도 방송 중 화제가 됐었습니다. 정작 소미는 사진찍을때 엄청 고생햇다고 하면서 빼애액하려다 사진이 반응이 너무 좋아 같이 좋아하며 약당황.그런데 솔직히 정말 잘찍은것 같습니다. 사진을 확대하면 살짝 눈물이 글썽이는데요, 연출한게 아니고 추워서 울먹인거라고...;

아빠가 찍은 소미 모델링 사진

  아무튼 잡설은 이만하고 사진 올립니다. 사실 사진보러 들어오신거잖아요? 가족사진, 소미아빠 투샷, 그리고 소미 동생 에블린 사진 투척합니다. 사진을 보고있자니 에블린도 데뷔 얼마 안남은 듯 합니다. 주위에서 가만 놔두질 않을 듯.

전소미 가족사진


전소미 아빠 투샷


전소미 아빠 투샷


전소미 아빠 투샷

이 밑으로는 동생 에블린 사진모음입니다.


전소미 동생 에블린

언니 동생 투샷, 보기 좋습니다.

전소미 동생 에블린

에블린 과자 뺏어먹는 나연

전소미 동생 에블린

..? 동생동생 두 비글.밑으로는 동생 에블린의 인스타 사진입니다.

전소미 동생 에블린

귀염터지는 사진들이군요

전소미 동생 에블린

한복 정말 잘어울립니다.

전소미 동생 에블린


전소미 동생 에블린


전소미 동생 에블린

이상 전소미 아빠 동생 에블린 풀스토리 정리였습니다

댓글